화제의 제품-라이크빈(Likebins) 오피스웨어 티셔츠

캐주얼한 복장이 근무복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요즘, 격식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 출시돼 주목을 받고 있다. K2코리아의 유니폼 브랜드 라이크빈(Likebins)은 흡습‧속건 기능을 갖춰 착용감이 돋보이는 멀티 오피스웨어 티셔츠 ‘LB2-201’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활동성에 주안점을 둬 기능성 원단인 폴리스판을 사용, 흡습‧속건(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특성)의 기능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폴리스판 원단 특유의 우수한 신축성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준다.

○ TOP 경계를 허물은 ‘LB2-201’
라이크빈 ‘LB2-201’은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날 듯 한 더운 날씨에 직장인들이 사무실 안팎에서 입기에 적

 

합한 티셔츠다.

아울러 아웃도어웨어나 골 프웨어에서 주로 쓰이는 집업 스타일을 차용, 심플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재킷, 액세서리류와 매치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실내외 다양한 공간에서 착용이 가능하다.

LB2-201 한 벌의 티셔츠로 사무실 안팎에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Time), 장소(Place), 상황(Occasion)에 맞춰 복장을 착용하는 TPO의 경계를 허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K2코리아 산업안전사업부 손태근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LB2-201’는 기존의 천편일률적이었던 직장 내 패션의 경계가 무너지고 있는 요즘, 직장인들의 업무 효율성과 패션 감각을 높여주는 새로운 스타일의 아이템이다”라며 “올 여름 ‘LB2-201’ 티셔츠로 사무실 안에서는 물론 평상시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누려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LB2-201’는 네이비와 화이트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라이크빈 대리점을 통해 단체 주문 및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K2코리아(02-3408-9960, 내선: 960~96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안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