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코리아 라이크빈, 바람막이 재킷 출시


K2코리아의 유니폼 브랜드 라이크빈(http://www.likebins.co.kr/, 대표 정영훈)이 방풍 기능 및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결합한 봄철 바람막이 재킷 ‘LB2-101’과 ‘LB2-103’을 출시했다.

바람막이 재킷은 가벼운데다 실용성과 패션을 겸비해 변덕스러운 날씨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에 인기가 높은데 최근 산행이나 나들이를 위한 목적이 아닌 도시 패션 아이템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라이크빈에서 출시한 재킷은 오피스(Office)라인 제품이다. 뛰어난 방풍 효과는 물론 톤 다운된 세련된 색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출퇴근길 및 사무실 내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K2코리아 산업안전사업부 손태근 이사는 “황사 및 일교차가 심한 봄철, 날씨와 용도에 걸맞은 기능과 디자인적 감각을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디자인과 기능, 가격까지 모두 합리적인 라이크빈의 멀티 아이템 하나로 실내 외 어디서든 센스 있는 패션감각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멀티 기능에 세련된 디자인, LB2-101 재킷-①

라이크빈이 선보일 ‘LB2-101’은 골프웨어 디자인의 바람막이 재킷이다. 얇고 가벼운 폴리 립스탑(ripstop) 원단에 PU코팅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지녔고 바람막이 기능을 갖춰 봄철 쌀쌀한 바람을 충분히 버텨낼 수 있는 실용성이 장점이다.

밝은 컬러감과 쾌적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LB2-103 재킷-②

LB2-103 재킷은 편안함과 착용감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이 제품은 겨드랑이 부분에 통풍구를 만들어 땀이 차는 것을 막아주고 착용 시 쾌적함을 배가 시켜준다.

저작권자 © 안전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